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여행지 추천

< 경북 / 영천 / 키즈팜 / 글램핑장 / 대구 여행지 > "키즈팜 글램핑"

by 돌맹이96 2021. 1. 13.
반응형

< 경북 / 영천 / 키즈팜 / 글램핑장 /  여행 > "키즈팜 글램핑"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ㅎ

오늘은 날씨도 춥고 코로나도 조심해야 하고 

그래도 연인끼리는 만나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대구 근교에 위치한 예쁜 "키즈팜 글램핑장"을 가지고 왔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3^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키즈팜 글램핑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 · ★4.22 · 대구근교에 위치한 예쁜 글램핑장♡

m.place.naver.com

 

↑ 위치는 여기 있어요!!!

 

 

입실 오후 03 : 00

퇴실 오전 11 : 00

 

 

저희는 정신없이 일상생활을 하다가 주말에 힐링할 만한 곳이 없을까??

해서 주변 글램핑을 알아보게 됐어요 ㅎㅎㅎ

이곳 글램핑장은 저가 있는 곳에서 차 타고 15분가량만 가면 도착!!ㅎㅎ 평점도 좋아서 

가보았어요!!

 

 

 

카페

 

 

 

이곳 글램핑장은 "레이크 온" 이라는 카페와 같이 운영되고 있어요

저희는 일찍 도착해서 카페에서 커피도 사 먹었답니다 ㅎㅎㅎ 커피맛도 좋았답니다!!

1층에는 사장님이 체크인도 아주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카페도 운영하고 계셨어요!!

카페 안에는 피아노, 기타, 작은 매점 등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매점에서 온풍기도 대여가 가능해서 쌀쌀한 새벽에 잘 이용했어요ㅎㅎㅎ

아!! 저희가 갔을 때는 사장님이 기르시던 중형견이 있었어요 ㅎㅎㅎ

저가 강아지를 좋아해서 ^o^

 

 

 

 

2층 내부 카페
루프탑
루프탑

 

 

 

2층에는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면서 쉴 수 있는 내부 공간과 루프탑이 있어요!!

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잘 디자인되어 있고요 루프탑은 한눈에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좋았다구용~~!!^3^

 

 

 

 

텐트

 

 

 

텐트는 총 9동으로 되어 있고 특실도 있어요

저희는 7동을 이용했어요!!

차는 각 동마다 1대씩 글램핑장 내에 주차가 가능해요!! 

( 1대 이상이시면 카페 앞쪽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요)

 

 

 

 

해질녁

 

 

 

일단 짐을 풀고 글램핑장 주변을 산책했어요 ㅎㅎㅎㅎ

크~~~ 이쁘죠??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 갈 때쯤 정말 풍경이 아름다웠어요 ♥o

주변에는 여름에 사용 가능한 수영장, 노래방, 미니 바이킹, 봉봉장, 탁구대 등이 있어서 

아이들도 놀거리가 많아서 함께 오면 좋을 거 같아요!!!

 

 

 

 

해먹
풍경

 

 

 

동 앞에는 해먹도 있고 정원처럼 나무들과 조명들로

이쁘게 꾸며 두었어요ㅎㅎ

 

 

 

정면

 

 

글램핑장 정면은 이렇게 생겼고 중앙 지퍼를 열고 들어가면

침대 2개인 침실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공간과 침실은 충분히 넓어서 좋았어요!!

내부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있어요!!)

키즈팜 글램핑의 최대 장점은 화장실!! 공용 화장실이 아닌

개별 화장실!!! ★.

(화장실에 휴지를 다 쓰시면 사장님께 말해서 구입을 해야 돼요.. 휴지는 챙겨가야 되는 꿀팁!!)

 

 

 

먹을거♥

 

 

 

이제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 ㅎㅎㅎㅎ

놀러 와서 먹을 건 하이라이트 겠죠??ㅎㅎㅎㅎ

 

 

 

 

1차!

 

 

1차로 삼겹살로 속 다지기!!!

 

 

 

2차!!
2차!!

 

 

2차로 맛깔스러운 스테이크 조지기!!!

 

 

 

3차 보급품

 

 

3차를 위한 보급품 등장!!!

(지인이 합류해서 사들고 왔어용ㅎㅎㅎㅎ♥)

 

 

 

3차!!!
3차!!!

 

 

3차로 스테이크와 샐러드, 올리브 파스타, 새우 조지기!!!

(새우도 정말 있었는데 사진에 없네요 ㅠㅠ)

 

 

 

불멍

 

 

3차를 끝내고 휴식시간!!!

사장님께서 작은 이벤트라고 모닥불을 피워주셨어요ㅎㅎㅎ

덕분에 소소했지만 오붓하고 낭만이 가득한 시간과 불멍도 때렸답니다 ↖@o@↗

 

 

 

마지막 4차!!!!

 

 

 

마지막으로 4차는 멜론과 와인!!!ㅎㅎㅎㅎ

지인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넸어요!!!!

먹었던 음식과 술을 치우고 따뜻하게 잠을 잤어요 ^.^

 

 

대구 근교에 위치한 키즈팜 글램핑장은 교통편으로든 접근성이 좋았어요

사장님이 관리를 잘하셔서 그런지 텐트와 시설이 깔끔하고

식기와 침구류도 청결해서 흠잡을 거 없이 좋았어요!!!

아이들이 있으시거나 연인들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키즈팜 글램핑"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