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여행지 추천

< 경주 여행 / 가볼만한 곳 / 포토존 맛집 / 데이트 코스 > "대릉원"

by 돌맹이96 2021. 2. 25.
반응형

< 경주 여행 / 가볼만한 곳 / 포토존 맛집 / 데이트 코스 > "대릉원"

(1편)

 

 

 

 

여러분 안녕하세요!!! 멩이 스토리예요!!!!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ㅎㅎㅎ

요즘 이것저것 하느라 글을 잘 못 올린 거 같아서 이렇게

찾아왔어요!!ㅎㅎㅎ ^^

이제는 자주 업로드하려고 노력할게요!!

많이 구경하러 놀러 와 주세요~~! >< !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경주 여행에 대해서 적어 볼까 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3^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네이버 지도

경주대릉원

map.naver.com

 

 

 

↑↑↑ 위치는 여기 있어요

 

 

매일 09 : 00 - 22 : 00

매표 및 입장 마감시간 21 : 30 까지

연중무휴

 

 

 

우연 찬 게 지인들과 즉흥 경주여행을 출발하게 되었어요!!ㅎㅎㅎ

한참을 달려 경주에 도착하자마자 차가 막히기 시작했어요

역시 문화재의 도시인만큼 관광객이 많아서 주말은 피해서 오시는 게 좋은 거 같아요 ㅠㅠ

 

대릉원 주차장이 경주 시내에서 제일 저렴하다는 점 참고하세요!!!ㅎㅎ

그만큼 주말이나 금, 토, 일 이른 아침 시간 아니면 주차자리 잡기가 어려워요...

저희는 운 좋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기 전에 마스크 착용은 필수인 거 아시죠??ㅎㅎㅎ

그리고 드론, 자전거, 킥보드, 전동스쿠터, 음식물도 주차장부터 출입 금지하고 있어요!!

 

 

 

 

티켓

 

짠!!

한 명당 3000원을 내고 대릉원 입장!!!

 

 

소나무 숲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건 울창한 소나무 숲이었어요 ㅎㅎㅎ

경주라는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가 먼가 도심에서 벗어나

과거의 시간 속으로 들어와 있는 신비로운 느낌이었어요 ^o^

 

 

소나무 숲

 

소나무숲길을 만끽하며 걸어오다 보면 양갈래 길이 나오는데요!!

 

 

안내판

 

 

왼쪽으로 가면 천마총, 오른쪽으로 가면 미추왕릉이에요!!ㅎㅎㅎ

참고로 왼쪽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이 조금 더 지름길이라 

왼쪽으로 산책하기로 했어요 ^^

 

 

 

광관객들이 많은 만큼 주변 환경과 인도도 정말 쾌적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거 같아요!!

 

 

풍경

 

 

걸으면 걸을수록 하나둘씩 거대한 능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진짜 웅장하죠??^^

 

 

한복
한복

 

 

걷다 보면 종종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관광을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 데요!!

너무 이쁘죠?? 

연인끼리 여행 와서 한복 입고 사진 많이 찍으면 너무 행복할 거 같아요 ㅎㅎㅎ

다음에는 저도 한복 입고 뛰어다니고 싶네요 헤헤 ^.^

 

 

광장
광장
광장

 

쭉 걷다 보면 넓은 공터가 나와요!!!

식수대도 있고 앉아서 쉬기도 하고 아이들은 뛰어 놀기도 하네요 ㅎㅎㅎ

 

 

포토존

 

 

공터에서 외각 쪽에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가봤더니!!!

드디어 찾은 포토존!!! ^3^

거리 풍경 하나하나가 이뻐서 다 포토존이었긴 하지만

사람들이 여기서도 많이 찍어 간다고 하네요!!ㅎㅎㅎ

 

 

포토존
포토존

 

 

대릉원 돌담길을 따라 걷다 보면 거대한 규모의 미추왕릉이 보이는데요!!

여기가 바로 두 번째 포토존!!!^3^

줄 서있는 사람들 보이시나요??ㅎㅎㅎㅎ;;

겨울이라 나뭇잎은 다 지고 가지만 덜렁 남아 있지만 

그만한 분위기가 있어 너무 이쁘게 나와요!!♥

 

※ 참고로 중앙에 있는 나무는 목련인데 3~4월 벚꽃 필 무렵이 개화시기예요!! 

개화시기를 맞추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정말 이뻐요!! ♥.

 

 

 

풍경
소나무

 

 

저희는 경주 대릉원 포토존에서 사진을 한~참 찍고 나서야 

주변의 대릉들을 구경하러 돌아다녔어요!!

능 주변에는 대부분 배롱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 

풍경과 잘 어우러져 이뻤어요 ^3^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 보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 찍으면서 엄청 웃었답니다 ^.^

무엇을 표현하신 건지 아시겠나요??ㅎㅎㅎㅎ

정말 똑같지 안 나요??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적고 다음 업로드에

이어서 경주여행 이야기를 적어 볼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