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여행지 추천

< 포항여행 / 바다여행 / 화려한 밤 풍경 / 조개 구이 > "영일대 해수욕장"

by 돌맹이96 2021. 1. 19.
반응형

< 포항 여행 / 바다여행 / 화려한 밤 풍경 / 조개 구이 > "영일대 해수욕장"

 

 

 

여러분 안녕하세요!!! 멩이 스토리예요!!!!

주말은 잘 보 네시고 새로운 이번주를 잘 시작하셨나요??

항상 시작을 힘차게 시작하면 끝이 좋은 거 같아요!!ㅎㅎㅎ

이번주도 다들 파이팅해요!!

 

 

오늘은 지난여름에 다녀온 행복했던 추억을 적어 볼까 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네이버 지도

영일대해수욕장

map.naver.com

 

↑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좌표

 

 

 

 

 

영일정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은 동해안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해수욕장이에요!!

특히 백사장을 따라가다 보면 우리나라 최초의 해상누각인 영일정이 있어요

영일대해수욕장의 마스코트죠!!ㅎㅎㅎ

바다 위에 서있는 것만 같은 너무나 특이하고 신비롭답니다~~!!ㅎㅎㅎ

 

주변에 포항운하, 영일정 등 볼 것 많고 죽도시장과 같이 신선한 먹을 것도

많아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죠!!!

저희는 지인들과 함께 조개구이가 먹고 싶어서 즉흥적으로 출발했어요 ㅎㅎㅎ

 

 

 

바다

 

 

영일대해수욕장 도착!!!^o^

야경 정말 이쁘죠??

백사장이 끝도 없이 펼쳐져있고 잔잔하게 파도가 밀려들어오고 있었어요!!

광활한 백사장을 따라 걷는 동안 파도소리와 바다내음에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너무 좋았어요♥

 

 

 

 

 

한참을 백사장에서 놀다가 우리의 본 목적인 조개구이를 먹으러 꼬우꼬우~~!!! ㅎㅎㅎ

 

 

 

조개구이

 

 

 

한참을 고민하다가 조개구이집에 입성~~

저기 고운 때깔과 신선함이 보이세요??ㅎㅎㅎㅎ

크..... 역시 조개구이엔 술이 빠질 수 없지!!!!!

저희는 모둠 조개구이를 먹었어요. 양도 괜찮고 신선도도 좋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숙소 가는길

 

 

정말 맛있게 먹고 숙소로 돌아갔답니다~~!!!

 

 

 

백사장

 

 

다음날 저희는 다시 영일대를 찾았어요

모래가 너무 고아서 맨발로 걸어 다녔는데 정말 폭신폭신해요 ㅎㅎㅎ

 

 

 

힛♥

 

누군가의 행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조형물

 

 

백사장을 걷다 보면 조형물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이 사진은 무엇을 닮은 거 같아요??ㅎㅎㅎ

 

 

 

조형물

 

 

위에서 머리 쪽을 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ㅎㅎㅎ

정답은 "고래"!!!

고래 형상의 이름은 "영일대 워터 폴리"라고 하네요 ^^

 

 

 

조형물 위
조형물 위 풍경

 

 

고래 조형물 꼬리 쪽에 올라가면 한눈에 드넓은 바다를 볼 수 있어요

마음이 뻥~~ 뚫리는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ㅎ

 

 

 

바지락

 

 

짠~!!!

물가에서 놀다가 발에 먼가 밟혀서 꺼내보니 바지락????

그렇게 저희는 한참을 바지락을 찾았어요 ㅋㅋㅋㅋ

 

 

 

 

 

짜잔!!!!

바지락 찾다가 발견한 녀석 ㅎㅎㅎㅎ

그럴수록 저희는 더 불을 키고 찾기 시작했어요....ㄷㄷㄷㄷ

정말 하나둘씩 나오는 거 같아서 점점 무서워졌어요 ^^

한참을 재미있게 놀고 바지락과 게 몇 마리를 들고

이제 집으로 돌아갔어요!!!

 

 

 

바지락 게 된장국

 

집에 오자마자 잡은 바지락과 게를 손질하고 

된장국을 끓였어요 ㅎㅎㅎㅎ

맛은 말할 것도 없지요!!! ♥.

 

 

 

게 라면

 

 

마지막으로는 게 라면!!!!

된장국 할 때 쓰고 남은 게들로 라면도 맛있게 끓여먹었지요!!!

진짜 생각지도 못한 전개여서 정말 신선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즐거웠던 포항 여행은 끝이 났어요!!!ㅎㅎㅎ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