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여행지 추천

< 울산 / 여행 / 태화강 국가정원 십리대밭 / 봄꽃 > "봄꽃대향연"

by 돌맹이96 2021. 1. 12.
반응형

< 울산/ 여행 / 태화강 국가정원 십리대밭 / 봄꽃 > "봄꽃 대향연"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

다들 요즘 날씨는 너무 이쁜데 밖이 너무 추워서 나갈 엄두가 안 나시죠??

저도 그래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작년 5월쯤 다녀온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꽃놀이를 소개 해드릴까 해요 ㅎㅎㅎ

재미있게 봐주세요!!! ^3^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태화강 봄꽃 대향연 : 네이버

리뷰 94

m.place.naver.com

 

 

↑ 위치는 여기에요!!!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십리대밭 다들 알고 계신가요??ㅎㅎㅎ

울산에 여행 왔으면 관광장소로 유명한 곳인데요!!

해마다 귀신에 집, 연등 축제, 꽃 축제, 페스티벌 등 

각종 행사가 열리는 곳이에요!!

 

작년 5월 16일 ~ 5월 20일까지 

태화강 봄꽃 대향연 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저가 갔을 때는 거의 다 만개한 상태여서 너무 이뻤어요!!

 

 

 

양귀비

 

 

정말 이쁘죠??

해질 때가 이쁘다는 소리를 듣고 일부러 해가 떨어지기 전에 갔어요

여기에는 양귀비만 있는 게 아니라 장약, 수레국화, 안개초 등이 있었어요

색깔도 빨강, 파랑, 핑크, 흰색 형형색색으로 

물들어 있어요!!♥

 

 

 

해질녁

 

 

시간이 가면 갈수록 하늘색이 이쁘게 물들으면서 

양귀비 꽃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캬,,,,♥

 

 

노을이 절정일 때예요.... 너무 이쁘죠?? ㅠ.ㅠ♥

특이하고 예쁜 꽃들이 각양각색으로 노을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정말 이뻤어요!!!

아쉬운 건 해가 떨어지는 시간이 너무 빠른 거예요

너무 이쁜 모습을 오래 보고 싶었는데..ㅎㅎㅎ

 

 

아쉬움을 안고 카페에 가기로 했어요!!ㅎㅎㅎ

태화강 십리대밭 주변에는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맛집과

카페들이 많아요!! 

 

저는 그때 저녁을 먹고 나온 상태여서

"문 토스트"

라는 카페에 갔어요!!!

 

 

 

짠!
짠짠!!

 

 

문 토스트와 코젤슈페너를 먹었답니다!!ㅎㅎㅎ

 

 

야경

 

 

여기는 2층으로 되어있어 태화강 국가정원이 한눈에 보였어요!!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차후에 올리겠습니다!!! ><)

 

 

 

이뽀
너무 이뽀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다가 바로 앞에 있는 십리대밭에 산책 갔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밤에 십리대밭 산책 오시면 

정말 이쁜 거 같아요 ㅎㅎㅎ

총거리도 적당하고 구석구석 포토존과 조명으로

정말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울산 여행 오시면 태화강 국가정원에 놀러 오시는걸

추천드릴게요!!! ^3^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