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맛집 탐방

<경산/하양/대구대 삼거리 / 베이커리 맛집 / 빵집 / 핫플 > "마고플레인"

by 돌맹이96 2021. 1. 20.
반응형

< 경산 / 하양 / 대구대 삼거리 / 베이커리 맛집 /핫플 >

"마고플레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ㅎ

오늘은 저번 여름에 다녀온 베이커리 맛집!!!!

"마고플레인"

이라는 곳에 대해서 글을 써보아요!!!ㅎㅎㅎㅎ

재미있게 봐주세요~~^3^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마고플레인 대구대삼거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52 · ★4.41 · 매일 08:00 - 22:50, 연중무휴/ last order 10시 30분

m.place.naver.com

↑ 위치는 여기 있어요!!

 

 

 

 

매일 08 : 00 - 22 : 50

연중무휴

last order 10시 30분

 

 

 

 

 

 

여기는 이미 알고 있을 분들은 다 안다는 핫플이에요!!

대구대 삼거리를 지나가면서 유독 눈에 띄어서

"다음에 한번 가봐야지~~" 하고 벼루고 있던 곳을

지인과 함께 와보게 됐어요!!ㅎㅎㅎ

 

 

 

 

입구에는 정말 이쁘게 잘 꾸며 둔 거 같아요^^

수영장, 태라스도 있어 조명들이 밝히면서 저녁에 방문하시면 이쁜 사진
건질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ㅎ 

아!! 주차공간도 여유로운 편이라서 좋았어요!!

 

 

 

 

여기가 마고플레인만의 포토존이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드디어 입성!!!

들어오자마자 향긋한 빵 냄새~~!!!!♥

이곳은 카페지만 베이커리도 같이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하고 색다른

빵들을 즐길 수 있어요!!

여기가 음료보다 빵이 더 유명하더라고요 ㅎㅎㅎ 직접 몇 가지 빵을 먹어봤지만

웬만한 베이커리 집보다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나 봐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것은 다양한 빵들과 저기 있는 샹들리에 에요

정말 화려하죠??ㅎㅎㅎ

내부는 규모가 진짜 컸어요....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 뒤에 별관이 하나 더 있다는 사실...ㄷㄷ

별관도 가보고 싶었지만 다 먹고 나와서야 별관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ㅠㅠ

다음에 꼭 가보아야지~~~^3^

 

 

 

 

저희는 딸기 크로와상, 에그타르트, 딸기 케이크, 눈덩이 등등 5가지

빵과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어요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특히 딸기 크로와상이 저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주의할 점이 있다면 저기 눈덩이 먹을 때는 조심히 먹어야 돼요....

재채기하면 다 날아가요... 히히...

 

 

 

 

 

짜잔!!!!

참혹한 현장 *o*

깔끔히 싹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다음에 오면 별관도 가보고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오늘은 대구대 삼거리에 있는 마고플레인에 대해서 추천드렸는데요

 공간도 매우 넓고 반 룸식 같은 공간도 있어서 책을

읽거나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o^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