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맛집 탐방

< 경산 / 하양 / 싱싱한 대게 / 맛집 > "신대게"

by 돌맹이96 2021. 1. 16.
반응형

< 경산 / 하양 / 싱싱한 대게 / 맛집 > 

"신대게"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ㅎ

다들 날씨도 춥고 나가기가 불안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전국 각지로 배송이 되어 집에서도 시켜먹을 수 있는

"신대게"

에 대해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신대게 하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4.31

m.place.naver.com

 

↑ 위치는 여기 있어요!!!

 

 

 

 

전국 각지로 터미널을 통해 택배 보내지고 있고

직접 찾아가서 사셔도 돼요!!

연락처 : 861-1222

 

 

 

 

 

 

 

 

 

오늘은 지인이랑 하양 다이소에 장을 보러 왔다가 우연찮게 대게집을 보게 됐어요!!

간판이 눈에 확!! 띄죠??ㅎㅎㅎ

원래 저 자리에 다른 가게가 있었는데 새로 들어온 거 같아요

 

 

한참 추운 12월에서 5월까지 대게철이라 전에 바들바들 떨면서 

대게 먹은 기억이 있거든요 ㅎㅎ

그래서 지인이랑 바로 대게 집으로 달려갔죠 ㅎㅎㅎㅎ

 

처음 들어갔을 때 사장님께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셨어요!!

신대게는 당일 조업한 대게가 들어오고 살찬 정도 (수율)이

얼마나 되고 오늘은 무슨 대게가 좋은지 추천도 해주셨어요!!

대게는 국내산, 다 동해안에서 조업하신 거래요

 

 

하양 맛집 대게 가격
일반대게 10마리 15만원
박달대게 1kg 11만원
박달홍게(소) 10마리 8만원
박달홍게(중) 10마리 11만원


★택배비 별도, 첫 주문시 5천원 할인

↑ 가격 

 

 

 

저희는 밥도 먹은 상태라 집에 들고 가서 출출해지면

맥주랑 같이 먹을 생각이었어요 ㅎㅎㅎ

사장님께 말하니까 연지 홍게 3만 원에 맞추어서 주셨어요!!^^

 

 

 

 

 

 

 

사장님께서 쪄주셔서 집에 와서 바로 해체작업했어요 ㅎ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죠?? 

가격 치고는 양이 많았어요!!!

  대게들이 싱싱해서 그런지 살이 탱글탱글하고 대게의 단맛♥

수율은 한.. 70~80% 정도로 괜찮았어요!!!

내장이 꽉 차있었어요 ㅎㅎㅎ 역시 맛있오..♥

 

 

 

 

 

 

 

대게는 역시 등딱지겠죠??ㅎㅎㅎㅎ

대게 내장의 고소하고 특유의 바다향이 가득차있고

흰쌀밥이랑 슥싹슥싹 비벼서 먹으니 크~~ 환상~~~♥

다시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

 

 

 

 

 

 

남은 내장을 싹 다 끌어모아서 흰쌀밥과 비비기!!

마지막으로 김을 솔~솔~ 뿌려주면 끝!!!

 

 

 

 

 

 

또 빠질 수 없는 한 가지!!!

대게 라면!!!ㅎㅎㅎㅎ 이건 빼놓을 순 없죠!!

대게로 육수를 내고 라면 끓이면 완성!!!

맛 하나는 정말 끝내줬어요!!ㅎㅎㅎ

 

 

하양 맛집 "신대게"는 가격도 저렴하고

수입산 킹크랩보다 훨씬 달고 맛있어요!!

특히 제일 좋은 점은 싱싱한 대게가 전국 각지로 신속 배달이

된다는 점이에요!!ㅎㅎㅎ

역시 보약 몇 재 보다 제철에 나는게 최고인 거 같아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