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맛집 탐방

< 울산 / 울대 / 꼬지 전문 / 이자카야 / 술집 / 맛집 > "도쿠도쿠"

by 돌맹이96 2021. 1. 14.
반응형

< 울산 / 울대 / 야키토리 전문 / 꼬지 전문 / 이자카야 / 술집 / 맛집 >

"도쿠도쿠"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실 거라 생각이 되는데 함께 힘내서 해쳐나가 보아요 ^^

그래서 오늘은 지친 일과를 끝내고 가볍게 한잔 할 수 있을만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도쿠도쿠 무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 · ★4.57 · 매일 17:00 - 04:00, 주방마감은 03:00입니다.

m.place.naver.com

 

↑ 위치는 여기 있어요

 

 

매일 17 : 00 - 04 : 00

주방 마감 : 03 : 00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술집을 찾다가 울대 꼬지 전문적인 술집

"도쿠도쿠"

라는 이자카야 술집을 들어가게 되었어요!!

 

 

 

 

정면

 

입구 일본 풍이 훅 들어오죠??

 

 

 

내부
내부
내부

 

 

내부에는 딱!!! 이자카야 분위기!!!

어둑어둑하고 광고지도 다 일본 광고고 깔끔하니~~

편하게 술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예요!!!

 

 

 

 

 

메뉴판은 이렇게 있어요!!

각종 여러 가지 술과 꼬지 전문점답게 꼬지가 많답니다 ㅎㅎㅎ

근데 저희는 꼬지보다는 회 와 다른 것들을 먹어 보고 싶어서

연어 사시미, 새우 감바스, 가지 튀김 이렇게 먹었어요!!!

 

 

 

기본안주

 

 

저희는 역시 한국인으로서 쏘맥!!!ㅎㅎㅎ

기본 안주로 유부 조림?? 과 오이절임이 나왔어요

유부 조림과 오이절임은 정말 단짠단짠 계속 손이 가는 맛이랄까???ㅎㅎㅎ

맛있었어요 ^^

 

 

연어 사시미
짠!!!

크~~ 드디어 연어 사시미가 나왔어요!!

정말 이쁘게 나오죠??ㅎㅎㅎ

근데 연어가 냉동이라 쪼금 녹여서 먹었어요 ㅎㅎ...

맛으로는 별 손색없이 맛있었어요!!ㅎㅎ

 

 

굿
새우 감바스

 

 

다음으로는 새우 감바스~~!!!!

올리브에 향긋한 마늘향으로 무장한 새우와 빵을 기름에 찍어먹으니

정말 술이 부드럽게 술술 들어갔어요 ㅎㅎㅎㅎ

 

 

가지튀김

 

가지 튀김!!!

정말 가지를 4 등분해서 통째로 튀긴 거였어요!! ㅎㅎㅎ

가지는 나물로만 먹다가 바삭바삭하게 먹으니까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양념은 짜쪼~름하고 감칠맛이 있어요

 

 

 

서비스
서비스

 

짜잔!!!!

사장님께서 토마토로 만든 이쁜 꽃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마치 꽃에 눈이 온 거 같지 않나요??? ㅎㅎㅎ 너무 이쁘다 ♥

맛은 아주 친숙한 고향의 맛!! 다들 무슨 맛인 줄 알겠죠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국물까지 호로록했답니다 ^3^

 

 

울산 울산대학교 앞 (할맥 주변)에 있는 "도쿠도쿠"는

꼬지 전문점으로 꼬지는 말할 것도 없이 다른 메뉴도 맛있었어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일과를 마무리하거나 일 끝나고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술집으로 추천드려요~~^o^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