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맛집 탐방

<대구 분위기 좋은 술집/동성로 칵테일/와인바/맛집> "꽃밭"

by 돌맹이96 2021. 1. 7.
반응형

 

<대구 동성로 분위기 좋은  술집/ 칵테일바/와인바>

"꽃밭"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

오늘 눈 내리는거 다들 보셨어요??ㅎㅎㅎ 눈은 이쁘지만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내려서

사건사고들이 많이 일어났는데요..ㅠㅠ 항상 몸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대구 동성로 삼덕교회 쪽에 위치한

"꽃밭"

이라는 분위기 좋은 술집을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써보아요!!ㅎㅎㅎㅎ

 

 

 

 

 

꽃밭 : 네이버

리뷰 90 · 인도풍 분위기가 좋은 칵테일바

store.naver.com

 

↑위치는 여기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8:00 - 03:00 연중무휴

 

 

 

 

정문은 이렇게 생겼어요!!!  찾는다고 애먹었어용..ㅠㅠ

 

 

출입구 계단

 

 

입구부터 인스타 갬성 터트리는!!! 취향저격♥ㅎㅎㅎㅎ

계단을 올라가서 신발을 벗고 들어갔어요!!

 

 

 

내부 사진
내부 사진
내부 사진

 

정말 이쁘죠???

들어가자마자 인도 노래가 들리면서 아로마향이 스치며 지나갔어요!!

마치 진짜 인도풍을 간접 체험하는 기분이랄까??ㅎㅎ ^ㅇ^♥ 

내부에는 조명이 거의 없고 군데군데 초들 만 주변을 밝히고 있어서

먼가 몽한적인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정말 편안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예요!!!

 

 

 

메뉴판

 

 

메뉴는 와인이랑 칵테일을 주로 팔고 있었어요!!ㅎㅎㅎ

종류가 엄청 많아서 저희는 추천 메뉴로 먹었어요 헤헤^^

아!! 여기는 특이하게 물담배도 할 수 있어서 이색적인 체험도 할 수 있어요!!

단돈 1만 원이에요

물담배 맛도 여러 종류가 있답니다 ㅎㅎㅎ 

 

 

이뻐♥

 

저희는 2층보다 1층에 있는 텐트? 움막?? 안에서 먹었어요!!

정말 분위기 있어 보이죠??

분위기에 취해 와인 맛도 당연히 좋았답니다 *^o^*

그리고 꽃밭의 장점으로는

꼭 안주를 시키지 않아도 분위기 느끼면서 즐겨도 돼요!!

또 저희는 와인을 먹었는데 칵테일이 매우 저렴했요 ㅎㅎㅎ

보통 칵테일바 가면 약 9000~12000원인데  꽃밭의 칵테일은

한잔에 7000원!!! 게다가 양도 많아요 ㅎㅎㅎ

술을 잘 못먹는 분들도 괜찬은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가격대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

연인끼리 가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코로나가 끝나면 또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대구 동성로 분위기 좋은 와인바

<꽃밭>

추천드릴게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