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맛집 탐방

< 대구/ 경산 / 하양 맛집 / 일본가정식 / 핫플레이스 > "키햐아"

by 돌맹이96 2021. 1. 15.
반응형

< 대구/ 경산 / 하양 맛집 / 일본 가정식 / 핫플레이스 > 

"키햐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하루종일 집에서 밥을 해 먹으니까 외식이 너무 당기는 날이 있지 않으세요??ㅎㅎㅎ 

저는 그래서 저번부터 가야지~가야지~ 하던 음식집을 가기로했어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키햐아 하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 · ★4.31 · 매일 11:00 - 22:00, 오더마감 9시 (매주 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매일 11 : 00 - 22 : 00

오더 마감 9시

매주 일요일 휴무

 

 

 

오늘 점심으로 먹을 곳은  바로!!!

"키햐아"

저가 일본 가정식을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그래서 저번부터

지나갈 때마다 가야지~~ 가봐야지~~ 하던 곳이에요 ㅎㅎㅎ

드디어 오늘이다!!ㅎㅎㅎ

기대감을 가지고 달려갔답니다!! ^3^

 

 

 

 

외관
외관
입구
입구
입구

 

 

외관이랑 입구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ㅎ

들어갈 때 꼭 소독해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 ^^

 

 

 

내부
내부
내부

 

 

내부에는 정말 쾌적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었었어요!!

테이블수는 8개 정도 있고 바깥에서 바라봤을 때 보다 은근 가게가 넓었어요

자리에서 사장님이 불을 뿜으면서 요리하고 있는 것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매뉴
매뉴

 

 

키햐아에는 일본 가정식이라 다양한 덮밥류, 면, 샐러드, 안주들이 있어요!!

하나하나 정말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ㅠ.ㅠ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온 거라서 규동, 대창 덮밥, 나폴리탄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

 

 

 

규동
대창 덮밥
나폴리탄

 

짜잔!!!♥

드디어 나와다!!!ㅎㅎ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시죠??ㅎㅎㅎ 저는 규동을 먹었어요

규동은 불맛이 고기 깊숙이 박혀있었고 생강이 다져서 위에 올려놓아져 있었는데

정말 찰떡궁합이었어요 ♥

 

대창 덮밥이랑 나폴리탄은 지인껄 먹어 봤는데

대창 덮밥은 진짜로 정말 아주 대창의 기름진 맛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와사비를 살짝 곁들여 먹으면 환상!!! 정말 맛있었어요!!!

♥3

단점으로는... 양이 쫌 작았어요 ㅠㅠ

 

나폴리탄은 처음 먹어 봤는데 토마토파스타에 각종 야채와 치즈, 

새우튀김 2개가 올라가 있었어요!!!

양도 많고 맛 역시 맛있었어요!!!ㅎㅎㅎ

 

 

 

클리어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어요..ㅠㅠ

너무 아쉬워...

다음에 정말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꼭 다음에는 술을 마시러 와봐야겠어요 ㅎㅎㅎ

 

 

경산 하양 일본 가정식 "키햐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ㅎㅎㅎ

너무 괜찮은 거 같아서 밥이든 술이든 상관없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