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맛집 탐방

< 동성로 핫플 / 교동 술집 / 곱창전골 > 대구 맛집 "크로바"

by 돌맹이96 2021. 1. 9.
반응형

< 동성로 핫플 / 교동 술집 / 곱창전골 > 대구 맛집

 "크로바"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ㅎ

요즘 날이 가면 갈수록 점점 한파가 심해지는 거 같아요...ㄷㄷㄷ

블로그 찾아주시는 분들 건강 꼭 잘 챙기세요!!^^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대구 동성로 교동 곱창전골 맛집!!!!

"크로바"

이라는 곳에 대해서 글을 써 보아요!!^3^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크로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 · ★4.46 · 금요일 18:00 - 03:00, 금요일, 토요일,토요일 18:00 - 03:00, 금요일, 토요일,일요일 18:00 - 02:00, 일요일-목요일,월요일 18:00 - 02:00, 일요일-목요일,화요일 18:00 - 02:00, 일요일-목

m.place.naver.com

↑위치는 여기 있어요

 

 

 

정문

 

여기는 이미 알분들은 다 알 수 있는 핫플인 술집이에요 ㅎㅎㅎ

저는 곱창전골이 먹고 싶을 때면 항상

여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문을 열고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면 눈에 띄는 게 옆에

나베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ㅎㅎㅎ

실제로 따라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

 

 

 

메뉴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역시 모츠나베(2.8)!! + 고로케(0.8)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소주와 맥주는 필수!!!ㅎㅎㅎㅎㅎ

 

 

기본 안주


기본 안주는 이렇게 소소하게 나와요.

아!!! 그리고 물은 진한 보리차가 나와요!!

밖이 추워서 그런가 보리차를 먹는 순간 몸이 녹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ㅋ

 

 

캬~~~

 

크!!~~~ 드디어 모츠나베(소곱창전골) 나왔어요~~~!!!!

비주얼 보이세요???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곱창전골을 먹어본 적은 있지만 일본식 모츠나베는 

처음이라서 국물 베이스도 달랐어요!!!!

소주 안주로 딱!!><

 

일단 곱창전골이 나오면 끓여야 돼요 ㅎㅎㅎ

하지만 직원분들께서 친절히 자주 오셔서 익어가는지 봐주신다는 점!!!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먹다가 꿀팁으로 면 추가해서 드시면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고로케

추가로 시킨 고로케!!! 

처음 봤을 때는 머지?? 했는데 반을 갈라보니!!

크~~~ 계란을 부드러운 감자가 야무지게 감싸고 있었어요

 

 

양도 많고 맛도 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ㅎㅎㅎ

역시 핫플은 이유가 있어!!!

개인적으로 모츠나베(소곱창전골) 강추합니다!!!

한 번씩 전골 하면 생각나는 곳인 거 같아요!!

코로나 끝나면 바로 달려 갈겁니다!!!! *.*

오늘도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o^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