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맛집 탐방

<울산 태화동 맛집> 태국 음식 전문점 "바이누사"

by 돌맹이96 2021. 1. 7.
반응형

<울산 태화동 맛집> 태국 음식 전문점 "바이누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맹이 스토리예요!!!ㅎㅎㅎ

며칠 동안 점점 추워지는 거 같아요...ㅠㅠ 다들 건강 챙기세용!!ㅎㅎ 

오늘은 최근에 오픈한 가게 "바이누사" 라는

태국 음식 전문점을 다녀왔어요!!!

 

 

 

 

바이누사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4.75 ·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오후 3:00 ~ 오후 5:00),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위치는 여기 있어요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가게앞 공원의 야경

 

 

아직 밥시간이 애매해서 가게 바로 앞

태화강 국가정원 걸으면서 산책했어요!

길도 정말 잘 꾸며져 있고 야경도 너무 좋더라고요ㅎㅎㅎ

 

 

 

 

 

 

출입구에는 포토존으로 잘 꾸며놓았어요!! 정말 분위기가 크~~

정말 디자인을 잘해놓으신 거 같아요 

 

 

 

 

 

내부에도 디자인이며 분위기가.....한 마디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면서 감성적이면서도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

정말 이뻤어요!!

 

 

 

 

 

 

사실 위에 그림은 저의 지인이 그린 거랍니다!!

진짜 잘 그렸죠??ㅎㅎㅎ

그림 그리는 과정도 올려 놓았어요!! 자세히 보고 싶은 분은 

저기 인스타로 들어가서 보시면 돼용!!^3^

 

 

 

 

 

 

 

바이누사 메뉴에는 여러 가지 동남아 음식들과 함께

추천세트도 있었어요

저희는 오리엔탈 팟타이, 뿌팟꿍커리, 카오카무 이렇게 시켰어요!!

 

 

 

 

 

 

주문한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금방금방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ㅎㅎㅎㅎ

맛도 정말 태국에서 먹어본 맛과 비슷했어요!!! 딱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맛이랄까용??ㅎㅎ

저는 다 맛있었지만 특히 비주얼도 일등이었던 오리엔탈 팟타이는

면이 소스와 조화가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같이 나오는 땅콩 가루랑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음료수는 지인 파워로 받은 거랍니다 ㅎㅎㅎㅎ♥

 

 

 

전체적으로 가격대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좋았어요 >.<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보고 싶은 가게였어요!!

다들 2021년에도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좋은 일만 있으세요!! ^ㅁ^

(홍보글 아님!! 내돈내산!!)

 

반응형